경희사이버대, 학위수여식 거행
작성일 2007-08-27
지난 교육부 평가에서 전 영역 최우수 대학에 선정되었던 경희사이버대학교(총장 박건우,www.khcu.ac.kr)가 지난 8월 24일(토) 오후2시에 경희대학교 평화의 전당에서 2007학년도 후기 학위 수여식을 가졌다.
지난 2001년 3월에 개교한 경희사이버대학교는 2004년 국내 사이버대학 중 최초로 조기졸업생을 배출한 이래로 지금까지 3,000여명의 졸업생을 배출하였으며 이번 학위수여식에서는 500여명의 졸업생을 배출했다.
경희사이버대학교는 학교법인 경희학원이 설립한 원격대학으로 지난번 2007 교육부 원격대학 종합평가에서 종합 최우수대학 선정, 전 평가영역 최우수대학 선정, 그리고 3개 최우수 대학 중 가장 많은 특성화 사업비를 지원받는 학교로 선정되었다.
<안되겠니>, <낙서> 등을 노래한 인기가수 조은씨는 바쁜 스케줄 속에서 남는 시간 학업에 충실하여, 이번에 호텔경영학과를 졸업했다.
조은씨는 “평소 호텔경영 분야에 관심이 많았는데, 경희사이버대학교를 통해서 많은 지식과 인적네트워크를 쌓을 수 있었다”고 말하면서, “사이버대학은 직장인처럼 평소 시간이 많지는 않지만, 지속적인 공부를 하고 싶어 하는 샐러던트에게는 새로운 기회이자, 대안이라고 생각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