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희사이버대-2007 소비자 신뢰기업 사이버 대학부문 대상
작성일 2007-06-01
경희사이버대학이 한국경제 신문사와 한국소비자 포럼이 주최한 2007 한국 소비자 신뢰기업 대상(Korea Trust Company Awards) 사이버 대학부문에서 대상을 차지했다.
17개 사이버 대학과 경쟁 끝에 1차로 경희사이버대학교, 한양사이버대학교, 서울사이버대학이 선정되었고, 136,500여명의 소비자가 참가한 2차 소비자 조사에서 경희사이버대학교가 대상을 차지했다.
이번 평가에서 1차로 소비자 패널조사, 기업마케터 델파이조사를 했고 2차로 제품, 서비스 등에 대한 신뢰도 등 5개 항목을 평가하여 최종결과를 발표했다.
(경희사이버대학교 www.khcu.ac.kr)